플라스틱이나 플라스틱 용기에 음식을 저장한 후에 플라스틱이 플라스틱에 스며드는 맛을 본 적이 있나요? 어떤 음식들은 플라스틱을 만지면 부정적으로 반응합니다. 이 음식들이 무엇이고 왜 플라스틱에 저장되지 말아야 하는지 알아보세요.비닐과 플라스틱 용기는 모든 종류의 조리된 음식과 음식을 보관하기 위한 주방의 필수품입니다.

 

플라스틱(밀폐용기) 보관하면 안되는 식품

 



그것들은 종종 냉장고에 남은 음식을 저장하거나 도시락을 싸는 데 유용합니다. 그것은 유용성 덕분에 모든 크기와 모양으로 모든 집에서 발견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부분적으로 그것이 알루미늄이나 다른 종류의 용기보다 싸기 때문입니다. 문제는 모든 것을 여기에 둘 수 없다는 것입니다.

 

어떤 음식들은 플라스틱에 저장될 때 더 쉽게 상할 수 있고, 용기가 고장나면 박테리아가 침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모르고 적절한 방법을 사용하지 않고 플라스틱과 플라스틱 용기를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커피나 차


플라스틱 용기나 커피나 차를 담는 컵일지라도, 용기에 부기 전에 그것을 식히는 것은 항상 좋습니다. 고온은 변형을 유발하고 세균 오염의 위험을 증가시키기 때문입니다. 커피나 차는 맛과 영양가가 떨어지지 않도록 다른 재료로 만든 용기에 담아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치즈


앞서 언급한 유제품들이 치즈를 포함하고 있지만, 플라스틱 용기에 치즈를 넣는 것은 특히 위험하기 때문에 다시 언급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정한 종류의 치즈가 젖으면, 곰팡이나 박테리아는 용기에 쌓이면서 증식할 수 있습니다.

 

 

드레싱이 포함된 샐러드


많은 사람들은 플라스틱 용기가 요리 후에도 신선한 야채를 보관하는데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플라스틱 용기가 상호 오염을 피하도록 도울 수 있다고 해도, 그것들은 장기 보관에 좋지 않습니다. 드레싱이 들어간 샐러드의 경우, 플라스틱은 맛에 영향을 주고 영양가치를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우유 및 유제품


플라스틱 용기는 우유와 유제품을 보관하는 이상적인 방법이 아니다. 비록 몇 시간 동안은 괜찮지만, 플라스틱은 박테리아 오염의 위험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장기 보관에 좋지 않습니다. 플라스틱 용기는 음식의 온도를 바꿀 수 있는데, 이것은 상하는 과정을 촉진하고 음식을 먹은 후에 아프게 하는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우유와 유제품을 저장하는 가장 좋은 대안은 세라믹이나 알루미늄으로 더 오래 보관할 수 있습니다.

 

가공육


가공육은 영양가와 성분을 감소시키기 때문에 플라스틱 용기에 보관해서는 안 됩니다. 고기를 스튜에 넣거나 살코기에 빵가루를 바르는 등 가공할 때 모양이 급변하고 맛과 식감이 변합니다.

 

 

스튜 및 수프


고온으로 조리된 스튜나 수프는 플라스틱에 닿으면 변형을 일으킵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식혀서 플라스틱에 보관한다면, 여러분은 아무 문제 없이 냉장고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열이 플라스틱 입자를 분해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날달걀


날달걀과 마요네즈와 같은 날달걀이 들어 있는 음식은 플라스틱 용기가 살모넬라나 대장균에 오염될 수 있기 때문에 절대로 그런 용기에 보관해서는 안 됩니다. 불행하게도, 이 미생물들은 날달걀을 통해 쉽게 퍼질 수 있고 플라스틱을 만질 때 미친 듯이 증식할 수 있습니다. 날달걀을 안전하게 유지하는 유일한 방법은 단열 용기나 얼음에 넣는 것입니다.

뚜껑을 덮고 3일 이상 보관할 경우 불완전한 물질이 축적되어 식품 오염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것은 식감과 영양가치에 영향을 미치고, 먹을 때 소화불량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용기는 편안할 수 있지만, 음식을 제대로 보관하는데 항상 좋은 것은 아닙니다. 이러한 음식들을 플라스틱 용기에 보관하는 것을 피하고 더 안전하고 건강한 대안을 찾으세요.

 



 

그리드형

+ Recent posts